피쉬앤그릴
공지&고객센터 > 브랜드뉴스

브랜드뉴스

 
작성일 : 19-05-22 08:54
[기사] 피쉬앤그릴, ‘80년대 포장마차에서 즐기던 그 맛’ 재현한 신메뉴 출시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511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인 ㈜리치푸드가 운영하는 피쉬앤그릴이 뉴트로 컨셉의 신메뉴 6종을 출시하고 전국 가맹점을 통해 본격 판매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피쉬앤그릴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매콤치즈 바베큐치킨’, ‘막창순대 두루치기’, ‘닭갈비 두루치기’, ’오징어입 튀김’, ‘치즈볼’, ‘망고샐러드’ 총 6종이다. 
 

신메뉴는 최근 외식업계에 불고 있는 뉴트로 열풍에 맞춰 직장인들의 애환과 추억의 향수가 담긴 포장마차의 인기 메뉴를 최신 트렌드와 접목하여 새롭게 맛을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피쉬앤그릴_포스터.jpg

‘매콤치즈 바베큐치킨’은 바삭한 순살치킨과 고구마, 떡볶이 떡을 매콤한 바베큐 소스에 함께 볶고 고소한 치즈를 듬뿍 올린 달콤한 치킨 바비큐 메뉴로 아삭한 양파와 매콤한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진 단짠의 끝판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메뉴이다. 
 

‘막창순대 두루치기’는 포장마차의 대표 메뉴격인 막창과 순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1석2조 인기메뉴로 양까지 푸짐한 것이 특징이다. 고소한 돼지 막창과 쫄깃한 순대를 야채와 볶아 납작당면과 함께 매콤하게 즐길 수 있다. 
 

‘닭갈비 두루치기’는 얼큰한 닭갈비와 쫄면, 떡볶이떡, 고구마를 볶아 향긋한 깻잎을 올린 메뉴다. 푸짐한 양과 중독되는 매콤함으로 술안주로는 물론 한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다. 
 

이 밖에도 술안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오징어입 튀김’, 찹쌀로 만들어 쫄깃한 ‘치즈볼’, 여름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여심저격 ‘망고샐러드’를 만나볼 수 있다.
 

피쉬앤그릴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메뉴는 ‘80년대 포장마차에서 즐기던 맛’을 최근 트렌드에 맞게 재구성 했다”며 2003년 1호점을 시작으로 올해 16주년을 맞은 국내 최대 주점 프랜차이즈에 걸맞은 요리 메뉴 출시로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의 퀄리티를 보여주고자 한다.”고 밝혔다.
 

피쉬앤그릴은 퓨전포장마차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브랜드 컨셉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다양한 퓨전 요리와 음료가 꾸준하게 사랑을 받아왔다. 

 
 
주점 브랜드에서는 이례적인500호점 이상의 가맹점을 개설하며 히트 브랜드로 장수해온 ‘피쉬앤그릴’은 본사의 운영 능력과 특화된 메뉴 구성, 트렌드를 앞서가는 컨셉 등 확실한 경쟁력과 브랜드파워를 입증하며 가맹점주의 신뢰를 얻고 있다. 

 
 
 

Multi ޴

Ұ
ں
/ͼ
¸
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