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앤그릴
공지&고객센터 > 브랜드뉴스

브랜드뉴스

 
작성일 : 21-11-05 10:21
[기사] 장시간 집에 머무는 고객들의 입맛을 공략한 신 메뉴 다양하게 선보여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502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1082501148093527&ref=htt… [1261]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재택근무를 하거나 집에 머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활동량은 줄어들고, 매일 똑같은 집밥이 질린 사람들이 많다. 


이에 식품업계는 색다른 맛과 구성으로 집콕 생활에 지친 사람들을 위로해줄 만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고소한 치즈의 풍미로 후각과 미각을 자극함은 물론, 달콤한 맛에 상큼한 비주얼까지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 뉴욕감성펍 '돈마호크스테이크' 선보여

주점 창업 감성 프랜차이즈 브랜드 '리치푸드'에서 운영하는 뉴욕감성펍 '뉴욕야시장'이 세계 4대 진미인 '이베리코' 뼈등심으로 만든 포크 스테이크인 '돈마호크스테이크'를 선보였다. 토마호크의 돼지고기 버전으로 입안 가득 터지는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한 여름밤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줄 '육회 물회'는 쇠고기 부위 중 단백질 함량이 높은 우둔살과 특제 육수로 감칠맛을 더하고 있다. 이들은 맛과 가격을 모두 사로잡았다.


뉴욕야시장 관계자는 "최근 SNS에서 각광받는 토마호크와 여름철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인기메뉴인 물회에서 착안해 돈마호크와 육회 물회를 출시했다"라며 "세트메뉴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가심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MZ세대까지 겨냥한 메뉴"라고 말했다.

업계 관계자는 “반복되는 일상에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신메뉴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 다양하게 골라 먹고, 활력 가득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ulti ޴

Ұ
ں
/ͼ
¸
â